본문 바로가기

게스트하우스 후기

해운대 파티게스트하우스 'Y게스트하우스' 솔직후기

반갑습니다 ~ 매주 혼자 여행하는 남자입니다~

이번에는 #부산 게스트하우스 솔직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해운대Y게스트하우스 입니다 ~

제가 #Y게스트하우스 를 선택한 이유는 단 한 가지입니다. 그냥 제가 안 가본 곳이기 때문이죠 ㅎㅎ 쉽죠??

그리고 #해운대 와 매우 가까운 위치에 있다는 거~~ 아주 칭찬해~

정말 가깝죠??ㅎㅎ 걸어서 2분이면 #해운대해수욕장에 도착합니다~

#Y게스트하우스솔직후기 시작할게요~

 

 

 

Y 게스트하우스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달맞이길 2-2

 

 

 

Y게스트하우스 입구

 

 

Y게스트하우스 입구입니다. #해운대온천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쉬워요~ 바로 앞집은 #부산맛집인 #해성막창 그리고 #마야게스트하우스가 위치하고 있어요 ~ 두 곳 모두 #해운대핫플 인거 다들 아시죠?ㅎㅎ

 

 

 

텍스트 추가

 

 

 

입구로 들어가려는 순간 흠칫.... 단란 주점 간판이 큼지막하게ㅎㅎㅎ 당황하지 말고 들어가 봅시다.

 

 

 

 

 

게스트하우스 입구

 

게스트하우스 입구입니다. 3층에서 예약 확인을 하고 방을 안내해 주십니다. 사장님이 직접 안내해주시는데 아주 잘생기??? 시고 아주 축구를 잘하게 생기겼습니다 ㅋㅋㅋㅋ 농담이에요.

 

 

 

 

Y게스트하우스 체크인 시간은

 

PM 15:00

체크아웃은

AM 11:30

 

그리고 블로그 후기를 작성하면 무료숙박권을 준데요~ 절대 이것 때문에 쓰는 거 아닙니다.

 

 

 

사장님이 직접 방으로 안내해주십니다. 저는 항상 여행을 다닐때 가장 많은 사람이 쓰는 방을 예약합니다.

싸니까요~ 호호호

Y게스트하우스에는 더블룸, 트윈룸, 2인 도미토리, 4인 도미토리, 6인 도미토리 등 다양한 방이 있습니다~ 각자의 취향에 맞게 예약하시면 될 거 같아요ㅎㅎ

 

저는 이 게스트하우스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게 이 침대인 거 같아요. 침대 매트리스와 베개가 진짜 폭신폭신하고 너무 편했어요. 훔쳐 가고 싶을 정도로. 제가 다녀본 게스트하우스 중에 감히 최고라고 말할 수 있을 거 같아요.

#해운대게스트하우스

 

 

샤워실

 

화장실

 

 

 

 각층마다 남녀 샤워실과 화장실이 분리형으로 되어있습니다. 화장실은 좋았지만 남자 샤워실은 뭔가 아쉬운 점이 많았습니다. 샤워기가 2개 이기는 하나 공간이 매우 좁다는 거.

 

그래서 친구가 아닌 이상 1명만 샤워가 가능합니다. 저는 비수기라 불편하지 않았지만 성수기에 만실이 된다면 조금 문제가 될 수 있겠네요 ~ 여자 샤워실은 제가 안 들어가 봐서 잘 모르겠습니다.

 

 

주방

 

 

 

공용 주방이 따로 있습니다. 물을 마시거나 토스트도 먹을 수 있게 되어있어서 좋았네요 ~

게스트하우스가 3층에서 5층까지이며 3층과 4층은 같은 구조로 되어있습니다. 5층은 사장님의 개인적인 공간이자 게스트들이 파티를 할 수 있는 공간으로 되어있습니다.

 

#Y게스트하우스파티시간 은 저녁 8시부터 시작합니다. 제가 이곳이 마음에 들었던 게 이곳은 #소등없는게스트하우스 파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5층에 단독으로 파티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노실 분들은 계속 놀고 쉬고 싶은 분들은 3층 4층 숙소로 내려가서 쉬면 됩니다.

 

그럼 파티 때문에 시끄럽지 않나요??라는 생각하실 수 있는데 사장님이 직접 마이크로 노래도 부르고 시끄럽게 떠들어보고 해서 방음 테스트를 완벽하게 테스트하셨다고 걱정하지 말라고~~~

 

 

 

 

 

 

 

 

시간이 되어서 5층으로 이동합니다. 파티룸이 매우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어서 좋았어요.

5층은 일반 가정집처럼 되어있어요. 사장님의 개인적인 공간인데 파티룸으로 사용하신다고 하네요~~ 사장님 멋져요~

 

 

#Y게스트하우스파티 는 참가하는 1인당 1만 원의 파티비를 냅니다. 그러 사장님이 기본적인 안주랑 과일을 준비해주십니다. 그리고 자기가 먹고 싶은 술은 각자 사 오는 식의 파티를 진행합니다.

이날은 피곤해서 많이 먹을 생각은 아니었지만 놀다 보니 4시까지........

사장님이 같이 술자리에 함께하시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도 많이 해주시고 해서 너무 좋았네요 ~~~

 

한번 가봐서는 모르겠지만 재방문 의사는 확실히 있습니다~

 

#해운대파티게스트하우스 Y게스트하우스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