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부산역 밥집 '대건명가 돼지국밥'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매주 혼자 여행하는 남자입니다.~

 

이번엔 부산역 밥집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부산역에 가면 항상 먹던 돼지국밥집이 본전 돼지국밥과 신창 돼지국밥집인데 두 곳은 워낙 유명하고 이름난 곳이라

 

서 부산역 맛 집으로 너무나도 유명한 곳입니다.

 

그래서 이번엔 다른 곳으로 가봤습니다.

 

이번에 제가 간 곳은 부산역 대건 명가 돼지국밥집입니다.

 

부산역에서 정문으로 나와서 큰길을 건너 초량시장 쪽으로 조금 걸어가다 보면 보이는 곳입니다.

 

대건명가돼지국밥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231번길 5

 

 

 

부산역이랑 가깝습니다.

 

 

 

입구 사진입니다. 24시 영업한다고 되어 있네요~~~

 

 

 

 

자리에 앉으니 밑반찬을 바로 주십니다. 국밥집은 어딜 가나 똑같은 반찬이 나오는 거 같은데 왜 그럴까요 ?ㅎㅎㅎ

 

김치와 깍두기가 맛있어요 ~ 제 스타일입니다.

 

 

 

메뉴는 순대 돼지국밥을 주문했습니다.

 

부산에서 좀 유명하다는 돼지국밥집하고는 국물의 색이나 맛이 다릅니다.

 

설렁탕처럼 뽀얀 국물이 나오네요.

 

본전 돼지국밥이나 창신 국밥은 국물이 투명한 색을 띱니다.

 

그래서 처음 보신 분들은 낯설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이건 그럴 거 같진 않네요.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부산역 맛 집 인정 ~ㅎㅎ 국밥은 어지간하면 맛없기 힘든 거 같아요 ~~

 

 

 

 

 

메뉴판 사진입니다.

 

이곳은 국밥도 팔지만 막국수도 맛있다고 하네요 ~~

 

혹시나 또 오게 된다면 먹어보겠습니다.ㅎㅎ

 

이상으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 긴 글 읽어주셔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