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지추천

코레일관광개발, 초록에 녹(綠)5월~ 축제저격 기차여행 운행

□ #코레일관광개발 은 5월 #봄여행 주간에 맞춰 싱그러운 초록에 한껏 녹아들 수 있는

초록에 녹()5~ 축제저격 #기차여행을 준비했습니다.

#봄철여행하기좋은곳 가족, 연인과 함께 푸른빛 가득한 자연의 축제장으로 떠나보자.

1. #대나무숲 이 만든 #담양포토존! #담양대나무축제 #메타세콰이어길 (당일)

□ 멋진풍경 속 인증샷을 즐기는 사람들에겐 #담양대나무축제 가 초록의 멋을 즐기기 제격입니다.

54일 서울역을 출발하는 열차에 오르면 푸른 대나무숲으로 떠납니다.

○ 담양대나무축제의 중심은 대나무 테마숲인 #죽녹원 입니다.

죽죽 하늘로 뻗어있는 푸른 대나무숲은 이국적인 풍경을 자아내 그 속에서 사진을 찍는 사람들의 손길과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입니다.

이어 둘러보는 메타세콰이어길4계절 언제 걸어도 아름다운 살아숨쉬는 포토존입니다.

초록빛 가로수 터널에서 CF와 영화의 주인공이 되어보시죠.

#데이트코스 또는 #부모님효도 여행 #가족여행 코스로 더할나위없이 좋은 곳.

○ 떠오르는 #광주핫플레이스, #1931송정역시장 에서 온누리상품권을 지원 받고 자유롭게 다양한 먹거리를 즐기고 열차로 돌아오면 모든 일정이 끝납니다.

○ #전남가볼만한곳 #담양대나무축제기간 은 아래와같습니다.

*시작일 2019.05.01

*종료일 2019.05.06

*전화번호 담양군 관광레저과 (연락처) 061 - 380 - 3150 ~ 3152

*홈페이지 http://www.bamboofestival.co.kr

*주소 전라남도 담양군 담양읍 죽녹원로 119

*주최 담양군

*주관 (사)담양대나무축제위원회

2. 피톤치트 초록향기 가득! #부안마실축제 #천년고찰내소사 (당일)

55일은 특별하다. 모두가 어린이었던 그 때, 소풍 떠나듯 설레는 기분과 건강한 초록내음으로 내 안에 즐거움을 가득 채워보시죠.

○ 오전 7시 서울역을 출발하는 열차로 일정은 시작합니다. 첫 번째 목적지는 변산반도 부안에 위치한 천년고찰 #내소사. 천년의 역사를 반증하듯 수백년 된 아름드리 벚나무가 사찰 곳곳에 꽃을 틔워 아름답다. 또 피톤치드 가득한 전나무길은 #산책하기좋은곳 일행과 담소를 나누면서도 푸른 숲 내음을 한가득 들이쉴 수 있습니다. #부안추천여행지 로 주말을 이용해 한번쯤 들려보면 좋은곳입니다.

○ 올해로 7회를 맞는 부안 마실축제는 유랑극단, 거리의 마술사, 보물찾기 등 다양한 체험과 행사로 방문하는 이들에게 봄소풍의 추억을 선물합니다. #마실축제먹거리 또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관람객들허기를 달랠 예정입니다. 이어 서해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부안 상설시장에 들러 온누리상품권을 지원받고 자유롭게 서해의 맛을 즐기고 나면 서울로 돌아오는 열차에 올라 일정을 마무리 합니다.

#전북가볼만한곳 #부안마실축제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시작일2019.05.04

종료일2019.05.06

전화번호063-580-3932

홈페이지http://www.buanmasil.com/

주소전라북도 부안군 부안읍 신선길 1

주최부안마실축제제전위원회

주관부안군

이용요금무료 (별도 체험비 홈페이지 확인)

예매처: 부안마실축제홈페이지

3. -맛좋은 여행! #정지용축제 와 #옥천시티투어 (당일)

□ 여행을 떠난다면 먹거리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511일 서울역에는 맛나는 기차여행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오전 8시경 출발하는 #국악와인열차 는 #옥천역 에 닿을 때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입맛 돋우는 와인과 차창 밖에 흐르는 초록의 풍경으로 여행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점심시간에 맞춰 초록 쌈-맛나는 한우로 든든히 배를 채웠다면 동화 같은 풍경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 #충북가볼만한곳 #대청호 를 곁에 둔 옥천 #수생식물학습원 은 마치 숲속의 요정마을에 닿은 듯 사방이 아기자기한 초록풍경으로 가득합니다. 천천히 산책하며 낭만을 찾고, 둘만의 대화로 마음을 나눌 수 있습니다. #고백하기좋은곳 이자 #커플데이트코스 적극 추천하는 곳 입니다.

○ 이어 향수’, ‘고향의 시인 정지용을 기리는 축제 ‘#지용제에서 다채로운 문학프로그램으로 문학적 감성을 채운 뒤, 대전 중앙시장으로 이동해 온누리상품권을 지원받고 자유롭게 식사를 즐긴 뒤 서울로 돌아오는 일정입니다.

#충북가볼만한곳 #지용제축제기간 은 아래와 같습니다.

시작일2019.05.09

종료일2019.05.12

전화번호043-730-3402

주소충청북도 옥천군 옥천읍 상계리 16

주최옥천군

주관지용제추진위원회,지용회,옥천문인협회, 각문화예술단체

지금까지 코레일과 연계된 #봄나들이하기좋은곳 을 알려드렸습니다. 위에 언급해드린 #봄여행지추천 코스로 5월 행복한 #가정의달 되었스면 좋겠네요~ #기차여행지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