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지추천

봄나들이 가기좋은 남해 여행지 추천

안녕하세요 매주 여행하는 남자입니다.ㅎ

이번 주는 봄나들이 가기 좋은 남해 여행지 소개해드릴게요ㅎ

남해는 지금 봄을 맞아 꽃들이 피어나고 있어서 연인들 데이트 코스로 최고의 여행지라고 생각합니다~

유채꽃이 너무 이쁘게 피고 있어요ㅎ

남해 두모마을

 

처음 소개해드릴 곳은 남해 두모마을입니다. 이곳은 유채꽃과 메밀꽃이 아주 이쁜 곳이에요.

지금 유채꽃은 만개를 했고 메밀꽃은 가을에 피기 때문에 지금은 볼 수 없어요~

 

꽃밭에 들어가서 사진을 찍는다면 인생 사진 건지는 건 일도 아니겠죠??

여기저기서 커플들이 사진을 찍고 있더라고요... 부러워서 그런 건 아닙니다.

접근하기도 좋고 많이 걷지도 않아서 좋은 남해 두모마을 남해 여행지로 적극 추천드려요 ~

남해 가볼만한 곳 체크해두세요~

남해 독일마을

 

다음 여행지는 남해 독일마을입니다. 남해 독일마을은 주차장이 협소하기 때문에 원예 예술촌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걸어 내려가는 걸 추천드려요 ~~~ 길이 일반국도인데 관광버스와 여행객들의 차들로 상당히 붐벼요~~

감안하시고 오셔야 될 거 같아요 ~~

남해 독일마을에는 소시지와 맥주를 많이 팝니다~ 독일 현지 맥주와 소시지 맛을 보고 싶다면 꼭 한 번 드셔 보시라고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 남해 맛집 인정~~!

그리고 남해 독일마을은 생각보다.. 은근히 ..볼게없다는점 ~ 참고하세요 ㅎ

 

 

다음 코스는 남해 상주 은모래비치입니다. 수심이 얕아서 여름에 가족단위 피서객들이 많은 곳입니다.  사진 찍기에도 정말 이뻐요~ 웨딩사진을 찍고 계시는 커플도 있더라구요~ 부러워서 그런거 아닙니다ㅎ

그리고 민박집이 많아서 대학생 엠티나 여행코스로도 아주 좋은 곳이지요.

제가 간 날에도 대학생들이 엠티 와서 신나게 놀고 있더군요.

 해수욕장에 캠핑장도 따로 있기 때문에 캠핑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와볼 만한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마지막으로 추천드릴 남해 여행지는 다랭이마을입니다.

제가 가본 남해 여행지중 가장 최고로 추천드리는 장소입니다~ 너무너무 이뻐요 ~~

단!!!!! 다랭이 마을이 경사가 매우 심하기 때문에 구두를 신으신 분은 매우 매우 힘들어요~~~

위에서 찍든 아래에서 찍든 어디서 찍어도 인생 사진 명소라는 거~~~~

 

제가 여행 간 날의 씬스틸러입니다. ㅎ

사람들이 모여서 카메라로 사진을 찍고 계시길래 뭐지 해서 가보니 아주 귀엽고 모찌모찌 한 시바 강아지가 앉아있었어요. 시비시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욕하는거 아닙니다~

너무 귀여워서 몇 분이나 쳐다보고 있었네요~

 

남해 다랭이 마을에는 막걸릿집이 많이 있습니다.

저는 차를 가지고 와서 먹어보지 못했지만 가게에는 사람들이 가득가득 ~~

크.... 먹어보지 못한 게 아쉽네요.

 

 

다랭이마을 산책로를 따라 끝까지 내려오면 바다에서 다랭이마을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스폿이 있습니다.

제가 간 날이 날씨가 흐렸는데도 이렇게 멋진데 날 좋은 날에 간다면 정말 최고의 경치를 볼 수 있는 곳이라 생각되네요.

봄나들이하기도 좋고, 부모님 모시고 오기도 좋고, 커플 데이트 하기도 딱 좋은 남해~

더 더워지면 다니기 힘들어지니 지금 이맘때쯤 한번 여행해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남해 여행 이야기하시면 보리암을 많이들 이야기하시는데 보리암은 가보지 못했습니다. 아침에도 가보고 오후에도 가보았지만 차가 너무 막힙니다. 네비상으로 4~5km 전부터 막히기 시작하는데 차가 빠질 생각을 안 합니다.  그래서 결국 우회에서 돌아 나왔네요.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 아마 아침 일찍 가시는 걸 추천드릴게요.